2020-11-26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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○ 제목 : Healthscope사, 환자 경험을 개선하는 인공지능 기술 개발
○ 등록일 : 2020년 11월 5일
○ 분야 : COVID-19
○ 주요내용
- Healthscope사는 코로나19 환자의 감정을 더 잘 이해하여 환자 경험을 개선하는 인공지능(AI)인 ‘Adoreboard’를 개발하였음
- 이 소프트웨어는 환자의 감정적 강도에 기초하여 의사 결정의 우선순위를 정할 수 있게 함으로써 환자 결과에 대한 통찰력과 속도를 향상하는 데 도움을 줌
- 혈액 모니터링 커프가 잘못 장착된 경우 환자의 팔에 불편을 줄 수 있고, AI가 확인한 결과 환자 신뢰는 33% 감소하고 슬픔은 88% 증가하였음. AI를 통해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면 환자 경험 만족도를 18% 높이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나타났음
※ 자세한 내용은 아래 출처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.
[출처]
https://www.hospitalmanagement.net/digital-disruptions/healthscope-ai-technology/
○ 제목 : Healthscope사, 환자 경험을 개선하는 인공지능 기술 개발 ○ 등록일 : 2020년 11월 5일 &nb..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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