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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공지]12월31일(화) 13시 이후 전화(1899-9351) 및 카톡 상담 서비스 중단 안내

안녕하세요.한국의료기기안전정보원 통합정보센터입니다.헬프데스크 서비스 개선을 위한 전환 작업으로 전화(1899-9351) 및 카톡 상담 서비스가 일시 중단됩니다.□ 중단 기간 : 24년 12월 31일(화)13시~25년 1월 1일(수)문의가 있으신 분은 이메일(udi@nids.or.kr)로 문의주시면 신속히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25년 1월 2일(목)부터 전화 및 카톡 상담 서비스가 정상 이용 가능합니다.감사합니다.통합정보센터 드림

의료기기 통합정보 등록 및 공급내역 보고 관리를 위한 민원상담 사례집 마련

안녕하세요.한국의료기기안전정보원 통합정보센터입니다.한국의료기기안전정보원은 현장에서의 혼선 및 어려움을 최소화하고자교육, 민원 상담, 맞춤형 지원 및 헬프데스크 등을 통해 접수된 주요 민원 사례를 바탕으로의료기기 통합정보 등록 및 공급내역 보고 관리를 위한 민원상담 사례집을 마련하였습니다.관련 민원상담 사례집은 이용안내 내 가이드라인 메뉴에서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.[가이드라인 메뉴 바로가기]· 의료기기 통합정보 등록 및 관리를 위한 민원상담 사례집 : 38번 게시글· 의료기기 공급내역 보고 및 관리를 위한 민원상담 사례집 : 39번 게시글감사합니다.통합정보센터 드림

의료기기 통합정보 등록 및 공급내역 보고 관리를 위한 가이드라인

안녕하세요.한국의료기기안전정보원 통합정보센터입니다.한국의료기기안전정보원은 의료기기 통합정보 등록 및 공급내역 보고 관리를 위한 가이드라인을 마련하였습니다.관련 가이드라인은 이용안내 내 가이드라인 메뉴에서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.[가이드라인 메뉴 바로가기]· 의료기기 통합정보 등록 및 관리를 위한 가이드라인 : 35번 게시글· 의료기기 공급내역 보고 및 관리를 위한 가이드라인 : 36번 게시글감사합니다.통합정보센터 드림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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